6위 우리가 몰랐던 찐 대만 여행 스폿.
한국인들이 많이 찾는 인기 여행지, 2023년 1월 한 달간 대만을 방문한 한국인 3만 6536명 외국인 중 1위입니다. 심지어 가깝기도한 한국인이 가장 좋아하는 최고의 여행지죠. 야시장에서 지파이 먹고 지우펀 야경 구경하고, 지금까지 이런 대만 여행은 겉핥기 였습니다. 대만 여행 다시 가세요.
대만은 섬나라로 아직 한국인에게는 많이 알려지지 않은 곳입니다.
대만 남부의 작은 섬인 류츄향, 입이 쩍 벌어지는 풍경이죠. 가오슝 근교인 동강에서 배로 약 30분 거리에 있는데 가성비 호텔도 섬 곳곳에 위치해 있어 숙박걱정도 안해도 됩니다. 전동 자전거, 스쿠터로 섬 구경하기를 추천합니다.
대만 특유의 시골 감성과 이국적인 경관, 해안 도로따라 펼쳐지는 푸른 바다, 대만 유일의 산호섬인 류추향, 풍부한 해양 생태계를 자랑합니다.
바다에서 만나는 푸른바다거북, 다양한 바다 생물과 수영이 가능합니다. 접촉은 금지입니다. 특유의 서정적인 분위기가 있는 대만의 시골. 마치 상견니의 주인공이 된 기분. 대만을 색다르게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류추향섬, 더 소문나기 전에 다녀오세요.
5위 나에게 주는 선물 같은 하루!!
뉴욕!! 11월 추수 감사절에 펼쳐지는 미국의 화려한 퍼레이드, 서양 최대 명절로 크리스마스에 록펠러 센터를 밝히는 대형 크리스마스트리.
휘황찬란해지는 5번가, 반가운 새해 인사를 외치는 사람들. 세상 화려해지는 뉴욕의 거리. 연말 크리스마스를 가장 잘 느낄 수 있는 도시가 뉴욕입니다. 겨울에 더 화려해지는 뉴욕!!
럭셔리의 절정인 뉴욕 5번가 인근 신상 호텔이 있습니다. 2022년 8월에 오픈한 뉴욕의 A호텔. 화려한 외관의 럭셔리 호텔.
뉴욕물가 12월이면 하루에 얼마일까?? 1년에 단 한 번!! 나를 위한 선물로 괜찮을 까?
모든 스위트룸에 벽난로가 설치, 벽난로를 바라보며 불멍하고 뉴욕 야경을 내려다보면 뉴욕 한복판에서 누리는 특별한 순간. A호텔이 야심 차게 준비한 공간이 있습니다.
3개층 규모로 참나무, 자작나무로 만든 스팀 룸인데 럭셔리한 반야 스파. 심지어 야외 수영장까지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 어딜 둘러봐도 뉴욕!! 그 중심에서 수영을?! 오직 나만은 여유롭게!! 수영을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플렉스할 맛 나네요. SNS 인증 숏 부르는 뉴욕 도심 뷰 수영장.
스파와 수영 모두 즐긴 뒤 럭셔리 미식 경험도 필수입니다. 이탈리안 레스토랑부터 일본 고급 파인 다이닝 레스토랑까지!! 입맛 따라! 취향 따라! 고품격 식사가 가능합니다. 뉴욕의 정체성을 그대로 실현!! A호텔의 비밀스러운 공간.
알 수 없는 비밀 통로 뒤 재즈클럽이 있는데, 칵테일 한잔과 함께 브라이언 뉴먼의 연주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겨울의 뉴욕을 보고, 듣고 만끽한 뒤, 조용히 타오르는 벽난로와 함께, 겨울 뉴욕의 야경을 감상하면 1년간 고생한 내게 주는 최고의 크리스마스 선물 아닐까요?
4위 000의 크리스마스가 실현되는 곳?
겨울이면 많이들 찾는 여행지, 한국과 계절이 반대인 호주. 겨울이면 따뜻한 곳에서 추위를 피하고 싶지만, 그냥 지나치긴 아쉬운 크리스마스, 영화 같은 8월의 크리스마스?
호주에서 즐기는 한여름의 크리스마스.
계절상 크리스마스 시즌이 열므인 호주, 여름 옷을 입은 이색 크리스마스 풍경, 추운 건 싫지만 크리스마스는 즐기고 싶을 때!!
호주로 떠나자~~ 도심 관광과 대자연에서의 휴양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곳!! 크리스마스 시즌에 한도르프 마을에 가면, 한 여름의 크리스마스를 제대로 즐길 수 있습니다.
독일 크리스마스 마켓의 시그니처인 따뜻한 와인 글뤼바인.
크리스마스 목공예품, 장식품, 예쁜 쿠키들까지!!
독일 크리스마스 마켓을 그대로 옮겨 온 듯한 모습. 궁금해지는 한여름의 크리스마스 바이브.
호주에서 한도르프 마을에서 유럽식 크리스마스 마켓이 열리는 이유는?
1838년 독일 북부 프러시아주에 살던 루터교인들, 종교적 박해로 이주하면서 형성된 마을인 한도르프, 그 이름의 유래는?
Dorf는 마을이란 뜻입니다. 이주민들이 타고 왔던 선박이 제브라호의 선장인 Hahn.
독일 크리스마스 마켓을 흉내낸게 아닙니다. 정육점, 베이커리, 소시지, 슈니첼, 맥주등 마을 곳곳이 독일 그 자체, 독일의 전통이 그대로 전해 내려온 것.
매년 겨울 한도르프의 크리스마스 마켓, 남호주에서 가장 인기 있는 마켓 중 하나입니다. 40개가 넘는 노점상이 들어서는 큰 규모입니다. 유럽식 크리스마스의 정수를 느낄 수 있는 마을입니다. 한도르프 크리스마스 마켓은 12월 15~17일까지입니다. 오후 3시부터 10시까지 금, 토.일, 3일간 개최합니다. 호주 애들레이드 여행 계획 중이신가요? 한여름의 크리스마스 즐기러 한도로프에 들러 보세요.
출처: 프린한1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