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같이 썸 타볼래요? 썸타고 싶은 섬. 자꾸만 보고 싶은 아름다운 여행지로 썸 타는 사람과 데이트 코스로 딱이에요.
두근두근 가슴 설레는 여행지입니다.
그중 첫 번째가 3000여 개의 아름다운 섬, 사랑이 배가 되는 썸나라 바하마입니다. 오늘의 여행지는 혼자 오기에는 약간 아쉬운 커플과 연인들 사이에서 천국이라 불리는 비현실적인 절경의 섬나라입니다. 다채로운 매력의 휴양지.
바하마 나소는 제주도 면적의 1/9 크기입니다.
매년 천만명이상 관광객이 다녀가는 인기 휴양지로, 영화 캐리비안의 해적 촬영지입니다. 기대되는 바하마의 첫 번째 목적지는? 썸 타는 섬에 바하마가 제격인 이유가 한강 데이트, 남산 데이트를 많이 하잖아요. 사랑이 샘솟는 해변 데이트를 할 수 있습니다.
낯선 남녀가 만나 썸이 시작되는 장소, 그리고 데이트를 할 때 음식이 빠질 수가 없잖아요. 지구의 푸른 낙원으로 불리는 카리브해.
피시 프라이는 기념품 상점과 해산물 가게가 위치한 바하마의 중심 거리입니다. 오늘 맛볼 바하마의 명물은?
콩크는 수심이 얕은 열대 바다에 서식하는 바하마 대표 수산물입니다.
오 안*로스: 정카누 비치 앞에 위치한 해산물 요리 맛집입니다.
콩크 샐러드 만드는 법은 1. 콩크 껍질에 구멍을 낸다. 구멍에 칼을 넣어 콩크 살만 쏙 뺀다. 2. 양파, 파프리카, 토마토, 콩크를 잘게 썰어주세요. 소스와 함께 섞으면 완성입니다.
콩크 샐러드 가격은 20달로 한화 약 26400원입니다. 비린내 없이 쫄깃한 콩크 샐러드,
바하마가 아메리카 사람들에게 정말 인기 있는 휴양지 중 하나이기도 하지만 스타들의 별장이 있는 럭셔리 휴양지입니다.
마*가리타빌 해변 리조트는 워터파크, 비치 바등 다양한 부대 시설을 보유한 전 객실 오션뷰의 4성급 리조트입니다.
커플 여행에 최적화된 감성적인 인테리어. 숙소 비용은 1박 한화 약 50만원입니다.
바하마는 미국인의 신혼여행지로 유명해 숙박료가 비싼 편이라고 합니다.
이어지는 다음 코스는? 바로 워터 슬라이드.
스릴 만점이라고 하네요.
다음 장소는 블루 *일 바 앤 그릴: 나소 중심가에 위치한 식당으로 바하마 인기 메뉴를 맛볼 수 있는 레스토랑입니다.
숙소에서 도보로 약 30분이 소요됩니다.
치킨텐더와 코코넛밥은 20달러, 콩크 수프는 12달러, 스카이 주스는 9달러.
코코넛이 들어간 칵테일이라 달콤한데 끝맛이 시면서 맛있다고 해요. 해산물의 풍미가 느껴지는 수프와 직원 추천 메뉴인 치킨텐더는 머스터드소스 듬뿍 찍어서 먹기.
그림같은 일몰과 함게 1일차 일정 종료.
그리고 나소 2일차 일정 시작!! 차로 약 10분 거리에 있는 나소 선착장으로 갑니다.
엑수마 투어는 엑수마 군도 내의 섬을 둘러보는 바하마 필수 투어 코스입니다.
멸종 위기 이구아나의 서식지인 과나 케이. 상어와 교감이 가능한 콤파스 케이, 헤엄치는 돼지들이 사는 빅 메이저 케이.
바하마 돼지는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돼지라고 해요. 엑수마 투어 비용은 1인 한화 약 60만원입니다.
처음으로 도착한 섬은?
과나 케이는 멸종위기에 처한 동물인 이구아나를 볼 수 있는 섬으로 먹이 주기 체험이 가능합니다. 공격성이 있어 함부로 건드리면 안됩니다. 백사장 가득 있지만 멸종 위기종인 귀하신 몸입니다.
막대기에 포도를 꽂아서 들고있으면 이구아나가 먹으러 와요.
두번째로 가볼 장소는?
해양생물의 4분의 1이 산호 주변에 산다는데 여기는 산호 천국입니다. 이번 코스는 산호섬 스노클링입니다. 산호를 보려면 말곡 투명한 수질은 필수입니다.
사람과 함께 헤엄치는 물고기 떼, 스노클링 포인트의 또 다른 볼거리는 침몰 항공기입니다.
바닷속 항공기에는 물고기와 산호가 만든 바닷속 보금자리입니다.
엑수마투어 다음 섬의 정체는?
상어가 있는 콤파스 케이, 애교가 많고 순한 초식 상어인 수명앗엉가 서식하는 섬입니다. 아무리 순하다고 해도 상어이기 때문에 입 가까이에 손가락을 대면 안된다고 합니다.
오래오래 기억될 콤파스 케이, 엑수마 투어의 마지막 코스는?
빅 메이저 케이는 돼지만 사는 작은 무인도로 바하마에서 가장 유명한 섬입니다. 주의사항이 있는데 음식을 숨기면 안됩니다. 얘네들이 똑똑해서 음식이 있는 걸 알아서 달려든다고 해서 음식을 절대 숨기면 안된다고 합니다.
돼지가 섬에 살게 된 이유는? 오래전 해적이 식량을 위해 무인도에서 돼지를 키우면서 시작되었다?
난파선의 유일한 생존자라서? 이웃 섬에서 헤엄쳐 온 돼지가 살고있다는 설도 있다고 합니다.
돼지 안아보기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새로운 경험이 넘치는 여행입니다.
출처: 다시갈지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