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이야기

나는 몸신이다. 얼굴만보고 건강상태 진단하기.

by 로토루아8 2022. 6. 20.
반응형

얼굴만 보고 몸신 가족들의 상태를 진단할 수 있다고 해요. 얼굴로 확인할 때는 민낯이어야 가능하다고 해요.

 

 

 

얼굴만 보고 건강상태 진단하기.

레이디 제인은 비뇨 생식기 계통이 약할 것으로 추측된다고 해요.

 

 

소변을 자주 보는 빈뇨 증상이라든지 생리통이나 생리불순이 있을 거 같다고 해요. 변비질환도 있을거 같다고해요.

얼굴이 창백해 보이는데 체질은 속에 열이 많이 뭉쳐 있을 가능성이 크다고 해요. 안면홍조 증상이 자주 올라올 것으로 추측되는데 최근에 실제로 열을 내리는 음식 위주로 식단을 바꾸는 중이라고 해요.

성격과 기질을 추측해보면 낮에는 방방 뛰지만 밤이 되면 급격히 기력이 소진되고 지구력이 부족하다고 해요. 싫증을 잘 내고, 성격이 급하고 욱하는 성격에 직설적인 타입이라고 해요.

 

 

게으르기보다는 지구력이 부족하다고 하네요. 

 

 

이호철은 당뇨와 고혈압을 검사해보는 게 좋을 거 같다고 해요. 기관지가 약해 비염이나 천식이 있을거 같다고해요. 거기에 대장기능이 약한 체질일 것으로 유추된다고 해요.

기질은 제일 중요한 건 인내심이 강해요. 한번 시작하면 끝까지 해내는 타입이라고 해요. 회사에서 임무를 맡으면 다 끝내야만 집에 가는 스타일이에요.

 

 

사계절 내내 비염으로 고생중이라고 해요. 평소 모난 곳 없이 둥글둥글한 성격이고 감정이 상하거나 힘들 때도 티 안 내고 화를 내지 않는다고 해요.

 

레이디제인과 비슷한 역삼각형 얼굴 형태인 슬리피. 한의핮거으로 소양인으로 추론된다고 해요.

 

 

비뇨, 생식기계 질환이 있을 거고 슬리피 기질은 끈기가 약한 편인 거 같다고 해요.

 

 

레제와 슬리피는 어떤 자리에서든 분위기를 주도하는 스타일이라고 해요. 슬리피도 집에 들어가면 기력이 딸려서 바로 기절할 거라고 해요. 밤에 정력 활동이 부족할 수도 있다고 해요.

 

 

이용식은 기관지가 약한 편으로 짐작되고 비염과 천식이 있을 것으로 추측된다고 해요. 화병도 의심되는 상황이라고 해요.

 

 

임예진의 체질은 비소 대신은 비, 위, 장기능과 기력이 약한 체질이에요. 소화불량,  역류성 식도염, 위염이 의심된다고 해요. 그리고 대표적인 소음인 특징인 수족냉증이 있을 거 같다고 해요.

 

<출처: channel A 나는 몸신이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