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산 숙소에 있어서 저녁에 먹을 거 사러 갔다가 익산 이마트가 새로 리뉴얼을 했는지 깨끗해졌더라고요. 그래서인지 식당이 있는 곳은 아직 비어있는 곳이 있더라고요. 그리고 이마트에는 포켓몬 가오 레가 있는데 익산은 한대가 있더라고요. 그리고 이미 줄이 많이 있어서, 짝꿍이 한판 하고 싶다고 해서 한 한 시간은 기다려서 한판 하고 온 거 같아요.
애기들이랑 엄마가 같이 와서 기다려주고 같이 게임해주고 다시 줄 서고, 저녁 먹을 시간이 된 6시가 지나서야 가는 듯싶더니 새로운 아이들과 엄마들이 다시 등장하더라고요. 정말 대단하네요. 어릴 땐 왜 이런 거에 열광하고 그렇게 좋아하는지?!
1층 미식가 식당코너 바로 앞에 가오레가 있는데 그 옆에 있는 뉴욕버거가 진짜 인기가 많더라고요. 사람들 계속 먹고 가고 그러더라고요. 고기 굽는 냄새도 계속 나더라고요. 마지막 사진이 이마트 마트로 들어가는 입구예요. 게임하는 거 같이 기다리지 말고 혼자 들어가서 구경할걸 그랬나 봐요?!
아무튼 게임을 하고 들어가니 7시쯤 된 거 같은데 원래 샐러드 사려고 갔는데 20%30%씩 세일을 하고 있더라고요. 그래서 의도치 않게 많이 사 왔네요?! 그리고 그걸 또 다 먹었다는 사실. 맛있더라고요. 아마도 짝꿍이랑 먹어서 더 맛있게 먹은 거 같긴 해요. 제가 잘 먹은 메뉴들 정리해볼게요.
흑임자 아몬드인데, 이거 맛있어요. 약간 초코맛도 나는 게 검은 깨라 고소하고 아몬드라 고소하고, 짝꿍도 별로 안 먹고 싶다고 하더니 같이 다 먹었어요?! 아몬드 시리즈 중에 요즘 최애 맛으로 등극했네요. 요건 다음에 또 사 먹어야겠어요.
밤 되니까 샐러드도 20% 세일해서 리코타 샐러드 가져왔는데 무화과는 제가 사서 넣은 거고 피칸이랑 호두 그리고 상추랑 푸른 잎채소와 리코타 치즈, 단호박, 방울토마토, 비트와 병아리콩까지 들어있어서 저는 좋았어요. 여기에 무화과까지 더하니깐 더 맛있더라고요. 그렇지만 양은 이거 두배 되면 저 혼자 딱 배부르게 먹을 수 있을 거 같아요.
작년에 여행 가서 무화과 사서 먹고 너무 맛있어서 올해도 사 온 거죠. 그런데 올해는 비가 적게 와서 인지? 많이 와서 인지? 단맛이 거의 없더라고요. 사 올 때도 빨갛지 않고 초록빛이라 좀 더 숙성시켜서 먹어야 했나 싶기도 해요. 그래도 둘이서 한 박스 다 먹고 왔어요. 이제 무화과는 좀 놓아줄까 봐요.
닭강정도 세일하는데 갑자기 먹고 싶더라고요. 그래서 짝꿍 한데 나 닭 가정은 정말 먹고 싶어.라고 했더니 그럼 이건 사줘야지 하고 바로 장바구니에 넣어서 사 왔어요. 닭강정이 옛날 양념치킨 맛이에요. 그냥 쏘쏘 했던 거 같아요. 그래도 다 먹었다는 사실, 그렇게 둘은 저녁에 엄청 먹고 자서 다음날 얼굴이 뚱뚱 부었다죠. 몸무게도 2킬로나 늘었더라고요.
대파 크림 샌드위치도 20% 세일하는데, 뭔가 대파가 들어가서 맛있을 거 같아서 사 왔는데, 대파 맛이 너무 안 나서 좀 아쉬웠어요. 매운맛 살짝 나는 대파 샌드위치였다면 정말 맛있었을 거 같아요.
그리고 연어초밥도 가지고 왔는데 진짜, 이건 사진도 안 찍고 그냥 막 흡입해 먹었네요. 연어초밥은 이마트나 이마트 트레이더스가 그나마 좋은 거 같아요.
그리고 너무 많이 사서 다음 꺼는 다음날 먹었어요. 간식으로 먹을 콘칩 할라피뇨 맛이랑 마늘 김부각. 좀 더 건강한 걸로 먹어볼까 하고 고른 게 마늘 김부각인데, 요건 좀 아닌듯해요. 별로 건강하지 않은 느낌이에요.
김부각은 기름 맛이 많이 나서 좀 아쉬웠어요. 그런데 나중에 보니깐 마늘보다는 새우 김부각이 맛있다고 하더라고요?!
그리고 콘칩 할라피뇨 맛있어요. 짭조름한데 매콤해요. 맥주와 먹으면 정말 딱인 과자예요. 매운맛 별로 못 먹는 짝꿍도 요거 맛 괜찮다고 했어요. 입이 좀 살짝 매워질 수 있는데 이거 흑임자 아몬드랑 같이 먹으니깐 맛있었어요. 콘칩 초당옥수수보다 할라피뇨 맛을 더 추천해요.
그리고 또 맛있어 보이는 게 유부초밥, 전에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연어 유부초밥 너무 맛있게 먹은 기억이 있어서 이것도 가져왔거든요. 연어가 없어서 뭔가 심심한 거 같았는데, 파김치 싸간 거 있어서 파김치랑 같이 먹으니깐 너무 맛있던데요?! 크기도 크고 밥도 많이 들어있고 가격 대비 괜찮았어요. 그리고 차에서 많이 먹게 되니깐 불편해서 나무 트레이도 이마트에서 샀는데 17900원이었나? 나름 잘 쓰고 있어서 나무쟁반도 추천드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