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다한 이야기

우주미녀 다이애나슈즈 샀어요..ㅎㅎ 이뻐요!^^

by 로토루아8 2019. 1. 14.
반응형

1차때 놓치고... 사고싶다고 생각해고 있었는데 마침 둥근굽과 함께 2차한다고해서..ㅎㅎ

기다렸다가 그것도 또 놓침..ㅠㅠ 카톡으로 문의드렸더니 주문가능하다면서 받아주셔서..

너무 친절히 상담해주셔가지고..ㅎ 딱 제발에 맞는 사이즈로 샀어요!


이렇게 검정 박스에 왔어요!ㅎㅎ 옷만 사봤지 구두는 첨사봐서...ㅎㅎ 옷에도 늘 한지같은 종이로 포장해서 주던데

신발두 많이 포장되어있더라고요. 요런 종이는 옷걸이에  걸어가지고 옷이랑 같이 걸어놔요.. ㅎㅎ 그럼 뭔사 습기를 잘 빨아들일거 같아가지고.. 버리긴 아깝고 해서 요래저래 활용하고 있거든요.

요렇게 한쪽씩해서 비닐포장으로 들어있어요! 겉이 벨벳이라서 그런지 눈으로 보는 그대로 화면 그대로 똑같이 생겼고 사진으로도

그렇게 잘 표현되어요!!

제 발이 257cm 되더라고요. 자로 재봄..ㅎㅎㅎ 그래서 255사이즈랑 260이랑 고민했는데 물론 주문받을때는 255까지만 받았어요.

카톡으로 상담결과 뾰족코는 좀더 여유있게 나온편이라 255 신으면 되고 둥근코는 여유가 없기에 260으로 신어야한다고함.

그래서 뾰족코로 샀어요 6cm 힐이고~ 생각보다 높진않은데~ㅎㅎ 그래도 발 편해요. 다른 힐들은 신자마자 발아파서 벗어버리는데

요건 폭신폭신해서 편해서 계속 신어요.



요렇게 안에 쿠션 보여주고 싶어서 찍었네요. 벨벳 메리제인 구두라 중간에 끝은 똑딱이도 아니고 찍찍이도 아니고 고무줄로 연결되어있어요.

그래서 발등 높으신분들은 높다고 선택하셔야해요. 저는 그냥 일반이라 기본으로 샀더니..맞춤 제작마냥 볼이고 길이고 발등 높이고 완전 딱딱 잘맞아요!!ㅎㅎㅎ 이제 봄되면 요거좀신다가 저는 플랫사려고요.. 플랫도 믿고 사도 될거같아요! 분홍이나 베이지로 사서 주구장창 신고댕길라고하네요..ㅎㅎㅎ 

맨발에 신으니 딱 좋아요..ㅎㅎㅎ 요건 뭔가 발이 두껍게 나와서~ 다시 사진찍어보니..아래사진은 또 넘말라보이게나옴.

설명대로 이 신발은 발이 더 작아보이는 신발 아니에요..!! 그건 감안하고 신어야할거같아요.

뭔가 마녀가 신는 신발 같기도하면서...ㅎㅎㅎ 또 계속 보니 이쁘네욤..ㅎㅎ 

6cm는 역시 옆모습이랑 뒷모습도 너무 이뻐요..ㅎㅎ 물론 앞모습도 이뿌지만요..ㅎㅎ 수면바지 입고 입어봤더니.. 좀 그래서 

우주미녀 라피네 울스커트와 무드클로젯에서산 캐시미어 니트랑 함께 입어봤어요.



흐미....저의집 거울 왜케 더러워졌나요..ㅠㅠ 청소한번 시켜줘야겟어요..ㅎㅎ 

이렇게 입구나가려다가 그래도 아직은 겨울이라서 검정색 스타킹 신고 나갔어요! ㅎㅎ 맨발에도 이쁘고 스타킹에도 이뻐요.

라피네 니트스커트 보온성 좋아요. 캐시미어 니트보다 더 따뜻하게 느껴지더라고요.

수잔느 캐시미어 니트랑 코디가 넘이뻐서 주문해놓고..ㅎㅎ 짐 기다리고 있는데 언능 오면 좋겟네요~ㅎㅎ 요렇게 봄까지 활용해서 입기에도 좋아요.

라피네는 지금도 주문가능하더라고요. 물론 공구때 가격은 아니에요...^^ 그래도 사두면두고두고 잘 입어질 스커트에요. 구두에도 좋고 플랫이나 운동화하고도 잘어울리는 정말 만능템이더라고요. 무엇보다 편하기도 하고욤.. ^^ 구두도 스커트도 강추욤!!



이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 눌러주세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