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이야기

구매템, 쥬베라 프리미엄 사용후기.

by 로토루아8 2019. 12. 27.
반응형

예전부터 세안에 관심이 많아가지고 이것저것 사보는 편이거든요?

일본꺼 브러쉬솔이랑~ 브러쉬로 된 진동크렌저가 한참 유행이어서 사봤는데...ㅠㅠ

진짜.. 자극없다고햇는데 저한텐 넘나 자극되서 씻고나면 얼굴이 넘나 빨게져있더라고요.


그래서 역시 세안은 손이 최고지를 외치며... 손으로만 하던중.. 

또 블로그에서 진동세안제로..몇년쓰는데 좋다고 공구를 하기에 탓죠!!

그런데 역시나 자극되더라고요..ㅠㅠ 한번 쓰고 그냥 처박아둠.. 요건 이름도 별루 없는거라 다시 팔아도 구매를 원하는 사람이 없더라고요..ㅠ

나중에 바디용으로 써야할 듯.


그래서 역시 난 세안도구와는 안맞는거 같다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인스타에서 플리에님.. 쥬베라꺼 진동클렌저..벌써 5차공구던가 그렇더라고요? 플리에님도 손으로 세안해도 빨개지는 피부인데 잘쓰고 있다고하고..

진짜 살까 말까 백번고민하고 후기도 찾아보고 하다가 결국 마지막날 프리미엄 버젼으로 질러버렸네용..ㅎㅎ

지금 잘쓰고 있는거 생각하면..첫날 사서 올클렌징밤도 샘플 같이 받아볼걸 그랫다눈..





요게 뒷면이에요!! 이게 윗부분이 살짝 휘어진 느낌이랄까? 뒷면은~~ 세럼이나 앰플 흡수시킬때 쓰면 좋아요

열선이 앞뒤로 다 들어있거든요.



요게 앞면이에요~ 크리스마스 전에 산거라 포장도 이뿌게왔지만..ㅋㅋ 저는 그런거 사진안찍어서뤼..ㅋㅋ 쓰는 거만 딱 남겨놓음.

사진으로 보기엔 좀 딱딱할거처럼 보이는데.. 엄청 부드러워요.


클렌징밀크 올려서 얼굴 여기저기 문지러보고..짐 10일장도 썼나? 자극 없이 잘닦이고 좋아요!

그리고 살짝뒤로 젖혀져 있어서~ 코옆에랑 눈옆부분 닦을때 너무 잘닦임.


절대절대 힘줘서 눌러서 쓰지마세요. 그냥 얹어놓는다 생각하고 움직여주기만 하면돼요.


각질제거도 되고.. 좁쌀이 좀 있었는데 조금 들어드는게 보이고 있어요. 그리고 항상 씻고나면 코에 모공이 있어서 ..하얗게 피지가 나와있는게 보였거든요. 요걸로 그부분은 집중적으로 해주고 있는데.. 조금씩 줄어들고 있는게 보이더라고요.


글고 간편하기도하고 빠르기도하니깐. 아무래도 손보다는...ㅎㅎ 쥬베라 써서 하는 중이에요...^^

원래 공식 싸이트보다 플리에님 공구가 훨씬 저렴합니다~~ㅎㅎ


각질제거제쓰고 얼굴 뒤집어지고 난리도 아닌데~ 쥬베라로 관리하면 되니깐~ 기초제품도 훨씬 잘먹고~ 화장도 훨씬 덜 뜨고 좋더라고요.

그리고 클렌징 폼보다는 클렌징밀크로 하면 피부가 건조하지 않음을 느낄수 있습니다.


저는 요거 추천해요!ㅎㅎ 한번 사보고..안맞으시면.. 다시 팔아도 되니까... 써보는걸 추천드려용...^^ 넘넘 잘써서..선물용으로 좋은 제품이에요!


반응형

댓글